라디언스 온열매트, 추석 선물 특가 이벤트 진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9-14 11:00: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가을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추석이다. 3세대 프리미엄 온열매트 ‘라디클래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디언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라디클래식’ 가격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가성비가 뛰어난 저가형 모델인 1인용 전기매트 ‘라디라이트’가 출시되어 오는 14일부터 사전구매시 약 47%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이벤트에서 ‘라디클래식’을 구매하는 경우 1장 가격이 47% 할인되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15만원 상당(Q사이즈 구매 기준)신제품 ‘라디웜 광발열 패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라디클래식’ 2장 구매시 가격 50%할인되고 30만원 상당(Q사이즈 구매 기준) 신제품 ‘라디웜 광발열 이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디클래식’은 라디언스의 6개의 특허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쌍극자 원적외선을 발생시켜 인체 깊숙이 침투한다. 이는 안에서부터 차오르는 열을 구현하여 오랫동안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이 된다.

단, ‘라디라이트’는 ‘라디클래식’과 달리 ‘부분찜질’ 및 ‘순환발열’ 기능은 체험할 수 없다. 이번 이벤트에서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라디웜 광발열 차렵이불’과 ‘라디웜 광발열 패드’는 원적외선을 받을 시 자가발열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원적외선에도 반응한다.

또한 ‘라디웜 광발열 패드’의 경우, 뒷면이 밴딩 처리 되어있어 매트리스 위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세탁 역시 매우 간편하다. 무엇보다 진그레이와 진블루, 연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내가 원하는 색상의 매트와 맞추어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라디언스에서 진행하는 이번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디언스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