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소파’ 전국 직영점 전시상품 최대 30% 파격할인 행사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05 14:00: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유럽 프리미엄 고급원단으로 알려진 이스라엘 바쎄 임팔라를 통해 다채로운 소파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디바쎄가 용인, 구미 전시상품 최대 30% 할인전과 기능성 패브릭소파, 임팔라소파 등 10% 할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디바쎄소파는 자체 디자인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파로 패브릭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가 잘 드러난 가구다. 

 

시중에서 유통되는 일반 패브릭 원단과 다른 차별화가 느껴지는 최고급 원단으로 클린 패브릭 기능은 물론 내구성이 강화된 신소재 패브릭이다. 

 

PFC FREE 무첨가로 인체에 무해하며 친환경적인 소재와 기술력으로 생활 방수, 방어, 유해균 차단 등 다양한 생활 기능성을 발현한다,.

 

프리미엄급 외장재뿐 아니라 소파의 내장재 역시 35kg 통 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 접착제 등으로 제작해 탄탄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좌방석 꺼짐 현상이 거의 없다. 

 

국내 자체 생산공장을 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취향과 집 환경에 맞춰 맞춤소파 제작도 가능하다.

 

더불어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화사한 패브릭 컬러의 원단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죽소파에서 만나볼 수 없던 패브릭만의 색감도 확인해볼 수 있다. 

 

고객들은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하여 소파의 바디나 팔걸이, 등받이 등 원하는 부분에 컬러를 선택하여 다양한 느낌으로 나만의 소파를 연출할 수도 있다.

 

디바쎄는 불필요한 장식의 디자인소재들을 배제하고 국내 생산 공장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거품 가격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좋은 가격대의 좋은 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매달 다채로운 할인프로션과 대구가구할인매장에선  e편한세상영천, 종산코오롱하늘채메트로폴리스 등 신축 아파트로 입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추가적인 할인혜택과 패브릭 지참 소파 계약자에게는 사각 쿠션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와 같은 행사를 주기적으로 추진하여 소비자들의 부담비용을 덜어주고 있다.

 

디바쎄의 봄맞이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직영점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