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 결혼반지 웨딩밴드, 다이아반지 특가 이벤트 진행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2 04:30: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종로예물투어 코스로 알려진 효성주얼리시티 내 나비드주얼리가 웨딩 성수기에도 결혼반지로 준비하는 다이아반지와 커플링을 특가로 계속 이어간다 전했다.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에 따르면 성수기에 들어서면 보통 가격이 높아지는 경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랜 경기불황으로 경제적인 예물반지 준비를 원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짐에 따라 우신다이아몬드 , GIA다이아몬드 등과 같은 유명 감정서 또한 원가로 진행되며 백화점에 들어가는 3부 5부 7부 1캐럿다이아반지 , 웨딩밴드커플링 디자인들을 특가로 계속 이어간다고 전했다.

이번 특가판매에서는 결혼반지용 1캐럿다이아반지를 우신다이아몬드로 할 경우 300만원대, GIA다이아몬드는 500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3부다이아세트 95만원 5부다이아세트 149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결혼커플링으로 많이준비하는 다이아커플링도 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평일 방문 고객에게는 10%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이벤트는 결혼예물커플링을 50%할인 판매한다고한다.

자체 공방을 보유하고 있어 신랑,신부가 원하는 디자인이나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예산을 맞춘 준비를 가능하게 하고 있는 종로 나비드주얼리는 이와 별도로 방문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퓨저증정과 예약 후 방문하여 계약을 당일 하는 고객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나비드주얼리 관계자는 "성수기에 들어서면서 일부 인기품목과 저렴한 다이아는 빨리 소진되고 있고, 늘어나는 주문에 의해 자체 주문제작도 소요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 웨딩을 예정하고 있다면 빠른결정이 중요하다" 며 다이아반지, 커플링, 다이아세트 등 예물품목 할인이 지속되는만큼 지금이 구매적기라고 생각해도 좋을듯"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