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공영주차장 이용시 주차비 할인혜택 선보여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2-18 09:48:4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국내선 및 국제선 자차이용객들은 한번쯤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 시에 일부 주차대행업체를 통한 주차를 한번쯤 알아보았을 것이다. 

 

최근 들어 일부 김포공항을 비롯한 전국 공항 주차대행업체를 통해 일부 피해사례가 나오는 만큼 주의를 당부하는 말도 많이 생기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의 주차비가 작년을 기점으로 인상됨에 따라 일부 김포공항 자차이용객들은 차량을 이용해 김포공항을 방문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도 생기는 만큼 어떤 부분이 유리한 지에 대해 꼼꼼하게 체크해야 할 사항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지난달에 이어 12월에도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최근 대대적인 주차대행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포공항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은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이벤트와 더불어 실내주차장 100% 제공이라는 자스민파킹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해야 할 부분이라고 관계자는 강조했다. 

 

 

일부 주차대행업체에서는 야외주차장을 유도하여 차량의 관리가 일부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만큼 반드시 실내주차장 유무를 체크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단순히 주차대행이벤트를 통해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여 차량을 맡기기 보다는 체계화된 시스템과 더불어 발렛보험 체크 및 실내주차장 유무를 꼼꼼하게 체크해야만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이곳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전한 보험을 기반으로 사고 시 대차 가능보험이 되어 있으며 특히나 보안과 관리의 기준에서 꼭 필요한 부분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안심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김포공항 주차장 이용 당일 김포공항 도착 15분전 전화를 자스민파킹 콜센터에 하면 발렛 기사가 차량 픽업을 위해 미리 기다리고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CCTV 24시간 가동과 함께 고객들의 주차비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항상 고민하고 다양한 기획성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