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전문기업 오감소프트, 반응형 쇼핑몰 제작으로 ‘kibo 벤처기업 인증’ 획득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12-16 09:59: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방문자로 하여금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 다시 말해 직관성을 들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름다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컨텐츠가 동시에 충족되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풍부한 제작 경험과 높은 수준의 기술이 반드시 필요하다.

‘더욱 높은 곳을 향해 달려나가겠다.’라는 모토를 내세워 운영 중인 홈페이지 제작기업 ‘오감소프트’는 최근 ‘kibo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며 기능과 디자인 모두에 밸런스를 맞춘 홈페이지 구축에 앞장서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kibo 벤처기업 인증’은 우리나라에서는 다른 기업에 비해 기술성이나 성장성이 상대적으로 높아 정부에서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기업이 받게 되는 인증이다. 또한, ‘벤처기업육성에관한특별조치법’의 3가지 기준 중 1가지를 만족하는 기업을 의미하기도 해 이번 인증 획득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세계적인 일류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지원대상으로서의 인증을 받은 오감소프트는 반응형 홈페이지 맞춤제작으로 개별 관리자 페이지 제공, 체계적인 유지관리, 반응형 웹사이트, 손쉬운 홈페이지관리 등을 자사만이 갖춘 노하우와 솔루션으로 신뢰감 있게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의 기획, 디자인, 개발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클라이언트가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소통하는 과정에서 한발 앞선 기획력과 디자인, 안정적인 운용을 보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기업 ‘오감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kibo 벤처기업 인증’ 획득은, 트렌디하며 직관성 높은 홈페이지 제작 구축을 위해 오랜 기간 달려온 오감소프트의 노력에 의한 산물이다. 정부의 일류기업 육성 대상 기업인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만큼 그 기대와 신뢰에 보답하여 더욱 높은 품질의 홈페이지를 서비스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에서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반응형 홈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제작 관련 문의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