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어리(EASTTHEORY), 브랜드 리뉴얼 및 홈앤쇼핑에서 단독 런칭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9 10:23: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클렌징 전문 화장품 회사 이스트시어리㈜가 홈앤쇼핑 TV 방송에 진출한다. 

클렌징 화장품 브랜드 메트로놈(METRONOME)으로 민감성 피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아온 이스트시어리㈜는 TV 방송을 앞두고 브랜드명을 이스트시어리(EASTTHEORY)로 변경하고, 홈앤쇼핑에 리뉴얼 제품을 단독 런칭할 예정이다.

금번 리뉴얼 제품은 총 2종으로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인 스팀멜론 젠틀워시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스팀멜론 젠틀토너로, 자연유래성분을 각각 95%, 92%까지 확대했으며,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높은 캐모마일꽃에서 추출한 성분도 추가했다.

 

또한,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두 제품 모두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이스트띠어리 마케팅 관계자는 “리뉴얼 제품은 이전 제품보다 최대 30% 인하하였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리뉴얼 제품은 8월 20일 오후 4시 홈앤쇼핑 케이블 채널과 앱에서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있다. 홈앤쇼핑에서는 스팀멜론 젠틀워시 3개, 스팀멜론 젠틀토너 1개로 구성되어 49,900원의 특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방송에서는 스팀멜론 젠틀워시 1개, 스팀멜론 젠틀토너 1개 총 46,000원 상당의 본품을 추가 제공하며 홈앤쇼핑 앱으로 결제시 49,410원 파격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스트시어리는 9월 26일부터 8일간 뉴욕 맨하탄에서 개최되는 ‘K-Beauty in New York 2019’에 참여를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