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그린컴퓨터학원, 리서치부터 제작까지 체계적인 웹 디자인 과정 운영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8-26 11:18: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스마트폰 등 IT 기기가 발전할수록 온라인상에서 이용할 각종 프로그램이나 모바일 웹의 디자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향후 웹 디자이너의 고용전망 역시 밝을 예정이다.

 

이에 따라 국비지원컴퓨터학원인 부천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스마트 웹 콘텐츠(하이브리드 웹디자인)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이 과정은 NCS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디자인 리서치부터 컨셉 수립, 아이디어 도출, 콘텐츠 구현, 수정 및 디자인 최종 보고까지 실무 중심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최신 트렌디한 웹기술을 배우고 싶거나, 웹퍼블리셔 또는 프론트엔드 개발자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들에게 추천하는 과정이다.


학원관계자는 “더 이상 스펙 쌓기에 집중하기 보다는 체계적이고 실무중심 교육을 통한 자신만의 특별한 능력 개발이 필요한 시대”라며 “취업지원실을 통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클리닉, 취업상담, 기업동행면접서비스 등 체계적인 1:1 맞춤형 취업지원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과정은 자비 부담 및 훈련비 한도 없이 전액 지원해주는 국비지원교육 국가기간전략산업 훈련 과정으로, 취업 준비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고등교육기관 진학하지 않은 자), 대학 최종 학년 재학생으로 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다음 연도 9월 1일 이전까지 졸업예정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훈련장려금도 최대 40만원(*유형별 상이) 지원하고 있다.


이 외 국기대표과정으로 △스마트UI/UX(모바일 웹, 앱 개발) △편집디자인 △실내건축디자인(인테리어, BIM, 건축설계, 캐드, 3DMAX) △게임콘텐츠개발(게임콘텐츠제작, MAYA) △S/W개발(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영상편집, 에펙, 프리미어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TAT/FAT) △사무자동화(OA, 컴퓨터활용능력) 등이 있다.


한편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2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안산, 부천,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지정 실업자/재직자 우수훈련기관으로서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