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 희망찬 부산항! 응원 슬로건 공모전 개최

최성일 기자 / look7780@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10-17 19:17: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부산=최성일 기자]
▲ 공모전 포스터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남기찬)가 해운·항만산업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부산항의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기 위해‘부산항 응원!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부산항의 발전을 위해 최일선에 있는 해운·항만산업 근로자와 관련기업에게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부산항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금일부터 25일(일)까지 10일간이며, 청소년부터 대학생, 일반인까지 국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부산항에 종사하는 근로자와 기업에게 힘이 되는 내용으로 글자수는 25자로 제한한다.

응모방법은 공사 홈페이지 및 SNS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안내되어 있는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1인당 2개 이내의 슬로건을 응모할 수 있다. 총 20개의 수상작을 선정하며, 시상품은 온 누리 상품권으로 우수작 12명에게는 각 10만원, 장려작 8명에게 각 5만원 상당이다. 선정작은 10월 30일(금) 발표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우수작 슬로건 12개는 2021년도 BPA 탁상용 캘린더 제작에 활용되며, 향후 공사의 다양한 홍보 콘텐츠에 사용 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항만공사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기찬 사장은“이번 공모전을 통해 부산항에 대한 국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표현된 메시지가 전달되어 해운·항만산업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앞으로도 다양한 국민참여형 소통 활동을 추진하여 국민과 함께하고 소통하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