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 CNC (랩씨앤씨)’, ‘2020 서울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파나마 아부 게이샤’ 한정판 판매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1 09:00: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Lab CNC(랩씨앤씨)’는 지식의 습득, 문화의 접목을 통하여 커피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스페셜티 커피 산업의 지속 가능성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해나가기 위해 ‘2020 서울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엠에스홀딩스’의 프리미엄 원두 전문 브랜드인 ‘Lab CNC(랩씨앤씨)’는 연구소를 의미하는 ‘Lab’(Laboratory)과 Coffee and Chemists를 뜻하는 ‘CNC’의 합성어로, 정통을 지향하며 창의적이고 과학적인 커피의 전문성을 상징한다. 지난 달 21일 한경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식품(원두)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원두 전문 브랜드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지난 11월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커피박람회에서는 국내 유수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자사의 원두 제품 ‘어워드 위닝 시리즈(Award Winning Series)’를 선보인 부스에 ‘Panama Abu Coffee(파나마 아부 커피)’ 농장의 농장주가 직접 방문하여 커피 전문가는 물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Lab CNC(랩씨앤씨)’는 ‘2020 서울카페앤베이커리페어’ 참가를 기념하며 참가기간 동안 ‘Panama Abu Geisha(파나마 아부 게이샤)’ 한정판 원두를 출시한다. 이 원두는 특유의 재스민 향과 농익은 과일 산미의 조화로 커피 전문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는 3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2020 서울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SETEC 행사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파나마 아부 게이샤 무료 시음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며, 시음 시간은 Lab CN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ab CNC(랩씨앤씨)’는 이번 ‘2020 서울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서 더 많은 고객과 만나기 위해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5일간 Lab CNC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50명에게 50장의 ‘2020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입장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랩씨앤씨’가 참가하는 ‘2020 서울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오는 3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2월 29일까지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