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음식물처리기 26일 홈앤쇼핑 론칭방송 진행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8-24 13:15: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배우 오나라를 전속모델로 채택한 위덱이 음식물처리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홈앤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위덱 음식물처리기‘는 싱크대의 싱크볼과 연결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잔여 음식물을 맷돌 방식의 음식물 분쇄, 2차 미생물 분해 후 액상 배출방식으로 잔여물을 처리할 필요가 없는 방식이다.

위덱 음식물처리기의 주요기능은 미생물 자동공급, 음식물분쇄기 자동 물분사, 2차 처리기 자동세척등 이며 특허받은 기술로 음식물처리장치의 자동세척기능 및 수위센서가 탑재되어 악취, 막힘, 역류 등이 방지된다.

미생물 자동공급 기능은 미생물방식의 음식물처리기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기능이다. 주기적으로 미생물을 공급하지 않으면 미생물은 물과 함께 배수구로 빠져나가거나 소멸하기 때문인데 위덱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을 하루 4번 2차 처리기에 자동으로 공급시켜 분해력과 냄새문제를 해결하였다.

최대 처리량 또한 1회 1kg 일 최대 3kg으로 용량 또한 가정용에서 대용량으로 여러 번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였다. 


사용방법은 원터치 형식으로 음식물을 넣고 발판을 원터치로 한번 밟기만 하면 25초동안 자동으로 작동이되는 방식으로 발판을 계속 누를 필요가 없어 사용자의 피로도를 줄였다.

위덱관계자는 “최근 2차 처리기를 떼고 1차 처리기만 설치하는 불법설치 문제가 많은데 위덱음식물처리기는 100% 합법으로 설치하며 환경오염을 야기시키는 불법설치는 어떠한 경우라도 진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음식물 처리기는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며 전적으로 고객을 위해 맞춰줘야 하며 절대적 고객 중심으로 제품성능 및 AS까지 하나하나 시스템적으로 체계화했다”라며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서비스와 편의성에 대해 중요시한다”라고 말했다

위덱 음식물처리기는 오는 8월 26일 오후 3시10분 홈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