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 교육 '아이별맞춤수학', '아이별교과수학' 2종을 선보여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2-11 09:00: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초등 겨울방학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방학보다 긴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학부모들의 고민이 많다. 겨울방학은 새 학년을 시작하기 전 지난 학기를 복습할 수 있고, 새 학기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수학처럼 학년간 연계성이 높은 과목일 수록 방학을 잘 활용해 기초 계산력을 탄탄히 쌓아야 한다.


장원교육은 초등 시기 수학의 기초인 연산 실력을 연습하고, 수학 교과서의 주요 개념과 문제를 완벽 마스터할 수 있는 초등수학학습지 '아이별맞춤수학', '아이별교과수학'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별맞춤수학'은 유아~중학생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수준에 맞춰 기초 계산 능력과 연산감각을 길러주는 수학학습지다. 스몰 스텝에 나선형 학습 기법으로 결손 학습 없이 완전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계산 원리를 알고 연산을 습득한 후 연산 적용 문제를 접함으로써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개인별, 수준별 결손학습을 찾아 완전학습이 가능하도록 학력 진단 평가, 확인 학습, 단계 평가 등의 체계적 평가 시스템도 구축되어 있다 

'아이별교과수학'은 2015 개정교육과정이 반영돼 초등 전 학년별 교과서 내용에 장원교육의 독자적인 6-STEP 개념 통달 시스템을 적용해 완전한 개념 학습을 목표로 한다.  '개념을 생각하기-개념을 아는지 확인하기-개념을 내 것으로 만들기-개념을 통달하기-오답노트 개념 통달하기-통달한 개념으로 서술형 환성하기'  6단계 구성으로 개념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단원을 처음 시작할 때 학습만화를 통해 학습에 대한 흥미와 내용을 미리 접할 수 있다. 또한, 핵심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제시하고, 이와 연관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개념을 적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해 서술형 문제 등 수학에 자신감을 갖게 해준다. 더불어 오답노트를 활용해 스스로 오답을 찾아 정정해봄으로써 개념을 확실히 다질 수 있다. 

장원의 아이별 수학 시리즈는 교육 전문가가 주 1회 방문해 개인별, 능력별에 맞춘 교재로 일대일 학습을 선보인다. 겨울방학 동안 자녀의 일정에 맞춰 학습 계획과 방문 수업 일정을 잡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학습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담은 장원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