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3개월 초단기합격자도 배출… 전문기획인강&족집게교재가 비결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8-01 10:10: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역대 최대 100여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 그룹의 족집게 인강(전문기획인강)과 알기 쉽게 엮은 족집게 교재로 공인중개사 시험 3개월 초단기합격자도 배출했다.

 

본 합격자가 작성한 후기에 따르면, 3개월간 하루도 쉬지 않고 경록 족집게 인강, 교재를 반복학습했으며, 시험 열흘 전부터 경록 모의고사 문제집을 풀며 시간 분배 연습을 하고 실전 감각을 길렀다. 자신 없었던 민법 과목은 막바지에 모의고사에 첨부된 판례들의 조문을 찾아 공부하는 방법으로 고득점을 기록했다.

 

그의 합격을 이끈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과 전문성이 높고, 누구나 반복적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벼락치기로도 단기합격이 가능하다. 수십년간 다듬어져 완성도가 뛰어나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현재 경록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지 못할 경우 프로그램 1년 무상 수강 혜택을 보험 차원에서 지원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족집게 인강, 교재와 교재 e-북, 멀티강좌, 무제한 온라인 문제, 부동산 불경기에도 안정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 과정(60만원) 및 공경매실무 과정(60만원)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특히 임대관리사 과정은 온라인 연수 후 정부의 일자리창출 정책 부응의 일환으로 자격시험으로 대신해 소정의 절차를 밟아 자격증을 발급한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부동산학 1세대 대학교수 그룹부터 오늘의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교수 그룹이 참여해 만든 우리나라 부동산 교재의 근간인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와 시험에 최적화된 공인중개사 족집게 전문기획인강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