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 드라마 ‘펜트하우스’ 주석경役 배우 한지현 모델로 낙점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04 14:16: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으로 학생 역할 완벽 소화…통통 튀는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3월 8일 유튜브 ‘큐리’ 공식 채널에서 영상 첫 공개…다양한 후속 이벤트 준비 중

[시민일보 = 고수현]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할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한지현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플랫비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신예 한지현과 ‘큐리’ 브랜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예정이다. 최근 인기 웹예능/웹드라마를 제작한 ‘플레이리스트’ 출신 203project 제작사와 협업해 10대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광고 콘텐츠를 기획했다.

플랫비 '큐리' 커머셜 광고 촬영을 마친 한지현은 펜트하우스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통통 튀는 밝은 매력까지 발산하며 현장에서 긍정 에너지를 한껏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광고에 함께 등장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한 유아름, 김성곤 배우와도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며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어 갔다.

한지현은 학생의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엄마 역할인 유아름 배우와의 팽팽한 접전을 펼치며 뛰어난 연기력을 발산했다. 특히 현 교육환경의 문제점을 콕 짚어 팩트 폭격을 날리는 장면을 실감나게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한지현 배우가 열연을 펼친 플랫비 '큐리' 커머셜 광고는 오는 3월 8일 '큐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플랫비 송하영 대표는 “인기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돋보이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한지현 배우가 플랫비 ‘큐리’의 새 얼굴로 함께 하게 됐다”며 “이번 커머셜 광고를 시작으로 ‘큐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플랫비는 수 년간 교육, 출판 분야에서 업계를 이끌어 온 구성원들과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론칭·경험한 구성원들의 노하우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이미지 인식, 검색 및 인공지능 기술을 더해 학생 개별 수준에 최적화된 학습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특히, 수학분야에서 학생의 다양한 질문을 분석해 학습 수준을 측정, 평가하고 최적화된 개인 맞춤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교육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비대면 교육 환경에서 학생의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