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돌잔치장소 ‘블리쉐 파티하우스', 돌상·대관 홀 전면 리뉴얼 오픈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0 14:52: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수원돌잔치추천장소 '블리쉐 파티하우스'가 돌상차림 리뉴얼 및 신규 콘셉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블리쉐 파티하우스는 4주년을 맞이해 홀, 돌상을 개편했으며, 신규 계약자에 한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4년 차를 맞은 수원 돌잔치 뷔페 '블리쉐 파티하우스'는 세련된 인테리어 및 차별화된 서비스로 경기도 지역 돌잔치를 준비하는 이들의 눈길을 모은다. 2016년 오픈 이후, 매년 1,000여 건의 계약을 달성하고 있다.

방문상담 진행 시 미니 가습기를 증정하며, 타업체 취소 위로금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한다. 계약 고객에 한해 스페셜 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블리쉐를 당일 선택한 고객들을 위한 혜택은 별도로 마련됐다. 당일 계약 후 후기 작성 시 돌상패키지 혹은 패키지(의상, 헤어, 메이크업)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블리쉐 홈파티음식으로 백일을 진행한 경우 돌잔치 주류 서비스가 제공되며, 29,900원의 식대로 경제적 부담감을 덜 수 있다.

돌잔치를 위한 다양한 홀도 준비됐다. 고객이 선호하는 잔치의 콘셉트, 형식, 규모별로 나눠진 연회장을 구비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대관 시 빔 프로젝트 및 음향 시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돌잔치에 가장 중요한 '맛'을 책임지는 피로연 음식도 눈여겨볼만하다. 모든 음식은 베테랑 셰프가 까다롭게 선별한 식재료를 기본으로 만들어진다. 청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세대가 선호하는 차별화된 뷔페 음식을 제공한다. '밥'이 으뜸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맛으로 지역 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블리쉐는 찾아주는 고객 모두에게 최선을 다하기 위해 전문적인 1:1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담당 직원을 통해 돌잔치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궁금 사항 등을 24시간 문의할 수 있다.

하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교통'도 걱정 없다.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지리적 접근성이 뛰어나고, 주차 전문 관리자를 배치해 주차 부담을 덜 수 있다.

수원 돌잔치 '블리쉐 파티하우스' 관계자는 "4년간 블리쉐를 찾아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돌상 리뉴얼,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단 한 번뿐인 내 아이의 첫돌인 만큼 꼼꼼하게 행사를 진행하는 곳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전자레인지, 정수기, 아기침대 등의 편의시설 등의 세심한 서비스, 1:1 컨시어지 등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블리쉐 공식 홈페이지, 카페에서는 실제 고객들의 후기도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