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작심독서실·스터디카페, 합격 장학금 지급하는 ‘공부의 명당’ 이벤트 진행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2-14 15:47: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은 합격 장학금을 지급하는 ‘공부의 명당’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4일 밝혔다.

 

대학 합격자, 공무원 합격자는 물론, 공기업 취업, 보건의료정보관리사 등 다양한 분야의 합격자들이 장학생으로 선발되고 있다.
 
‘공부의 명당’은 전국 작심독서실 및 작심스터디카페를 이용한 적이 있는 회원 중 목표 시험에 합격한 이들에게 합격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신청 자격이 되는 합격 기준은 대학교, 공무원, 노무사, 공인중개사, 세무사, 고시, 공기업 등 유효기간이 없거나 국가고시에 해당하는 시험이다. 회원들은 자신만의 공부 방법 등 합격하기까지의 수기를 지점에 제출하면 되고, 작심은 본사 내부 심사를 거쳐 매월 최종 선발자를 발표하고 있다.


지금까지 선발된 합격자들의 합격 수기를 살펴보면, 작심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다. 목표 대학교에 합격한 ‘해운대우동점’ 합격생 중 한 명은 “비싼 돈을 주고 이용했을 대성모의고사 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제공되는 콘텐츠의 질은 물론이고 가성비 있게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어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9급 공무원에 합격한 ‘성남위례점’ 회원 역시 “작심에서 제공해준 무료 교육 인강 덕분에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윌비스 황남기 교수님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소음에 예민한 편인데 ‘시크릿 룸’을 이용하여 다른 분들을 의식하지 않고 집중력 있게 공부할 수 있었다”고 합격수기를 들려주었다.


작심은 현재 국내 유수의 교육 회사와 제휴해 150여 종에 이르는 고가의 온라인 강의를 등록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 중이다.

 

제공되는 콘텐츠 분야는 수능 전 과목 모의고사, 각종 공무원 시험, 어학 자격증, NCS 등의 취업 대비 인강을 비롯하여 실무 교육, 외국어 회화에 이르기까지 그 범위가 매우 다양하다. 제휴된 교육 업체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윌비스, 에듀윌, 아모르이그램, 시원스쿨, 해커스, 패스트캠퍼스, 단꿈자격증 등이 있다.

 

열람실 타입 역시, 별도의 개방형 공간인 ‘보들리안 룸’부터 1인실 형태인 ‘작심룸’, ’시크릿룸’, 다인실인 ‘옥스퍼드 룸’, ‘케임브릿지 룸’ 등 개인 선호도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작심독서실 마케팅 담당자는 “작심의 공간 및 서비스를 이용하며 목표로 한 시험에 합격한 합격자들을 누구보다 축하해주고자 합격 장학금을 지급하게 되었다”며,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의 본질은 자기주도학습을 잘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다. 작심은 유명 교육 인강 무료 제공, 특별 간식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의 마음먹음(作心)을 지켜주기 위한 서포터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장학금 지급도 공부 의지를 독려하기 위한 일환 중 하나”라고 말했다.


한편, 공부의 명당에서 선발된 장학생은 15만원(제세공과금 별도)의 장학금을 수령하게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