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프로, 2020 공인중개사 새출발이벤트 27일까지 패키지 20% 할인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0 15:00: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자격증 교육 브랜드 에듀프로가 2020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새출발응원 이벤트를 1월 27일(월)까지 실시하며 인강 패키지를 20%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출발응원 이벤트는 내년 제31회 부동산중개사 시험일정에 도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가 대상이다. 참가 시 공인중개사 합격에 도움을 주는 ‘2020 VIP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 부동산자격증 인강 패키지 2종을 20% 저렴한 수강료로 등록할 수 있다.

에듀프로의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해마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인강과 체계적인 8단계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해마다 다수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해왔다. 시험과목별 4명 이상 총 32명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맡아 진행하는 만큼 수강생은 시험과목별로 나에게 맞는 교수진을 선택할 수 있다.

먼저 ‘2020 VIP 연회원반’은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까지 에듀프로의 모든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체계적인 시험공부방법을 제시하는 정규 인강과 핵심 특강으로 독학할 수 있다. 학습 목표에 따라 1+2차, 1차, 2차 패키지 중 선택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평생합격보장반’은 VIP 연회원반의 서비스를 공인중개사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제공받는 패키지다. 혹시 불합격하더라도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한 뒤 수험번호와 응시확인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기간이 1년씩 연장된다. 시험과목별 최신 강의를 추가 수강료 없이 수강하며 시험준비를 이어갈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학습 계획을 세운 이에게 추천할 만하다.

2020 공인중개사 새출발응원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에 등록하는 수강생은 인강뿐 아니라 시험공부방법 시너지 효과를 높여줄 교재,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응시 기회 등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증정 교재는 총 16권이며 2020년 1+2차 입문서 2권, 기본서 6권, 핵심요약집 2권, 문제집 6권으로 구성됐다. 평생합격보장반의 경우 2020년에 모든 교재를 수령할지 2020년에 1차 교재, 2021년에 2차 교재를 나눠 수령할지 선택 가능하다.

아울러 에듀프로는 인강 패키지에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수강기간 종료 후에도 3개월간 추가 수강할 수 있는 ‘부동산투자 기초 마스터 5PACK’도 지원한다. 부동산투자 기초 마스터 5PACK는 분야별 전문가의 토지투자, 경매, 상가, 재개발&재건축, 중개실무 기초 핵심테마 인강을 하나로 묶었다.

한편 에듀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비롯해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등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자격증 교육 브랜드다. PC, 모바일, MP3 어떤 기기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만큼 언제 어디서나 틈틈이 독학하기 최적화됐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