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통달배 배달전문점, 족발·보쌈 등 핵심배달아이템 모두 갖춰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10 10:00: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통달배 샵앤샵창업 배달전문점이 족발전문점, 보쌈전문점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핵심배달아이템을 모두 갖춰 지속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한 2020 유망배달창업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배달서비스가 주력이므로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남자·여자 소자본창업 및 소규모창업을 할 수 있으며,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통달배 가맹점주라면 시설자금(인테리어, 간판, 주방기기 등)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족발아이템, 보쌈아이템 등 여러 핵심배달아이템을 확보해 매출루트를 다각화한 만큼 꾸준히 높은 매출고를 기록할 수 있다. 차별화된 특제 과일힐링소스가 사용된 족발배달전문점 및 보쌈배달전문점 메뉴 등 경쟁력 있는 메뉴들도 돋보인다.

 

이에 더해 ‘배달의민족’의 4가지 코너(족발보쌈코너, 한식코너, 찜탕코너, 야식코너)에 입점하고, 1인분 배달서비스를 제공해 혼밥혼술족도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 이 점 역시 샵앤샵 배달창업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가 동쪽으로 강릉, 서쪽으로 백령도와 인천청라점, 남쪽으로 진해와 부산에 입점하며 전국브랜드로 성장한 원동력에 해당된다.

 

또한 요즘 뜨는 1인배달창업 사업아이템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본사가 가맹점에 배달족발집 메뉴, 배달보쌈집 메뉴 등 각종 식자재를 완제품으로 공급하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돼 누구나 다양한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아울러 통달배 족발배달집, 보쌈배달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은 메뉴 추가 시 인테리어를 교체해 분위기를 바꿔야 하는 홀영업 위주 컨셉 매장과 달리 메뉴로만 평가된다.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 같은 장점을 지닌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삼겹살배달전문점 메뉴, 쪽갈비배달전문점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통한 넓은 수익루트로 경쟁력을 높여 현재 100호점 돌파에 임박해 있다. 올 2월에는 가맹점 7곳의 오픈이 확정돼 있으며, 가맹점 4곳의 점포 물색이 진행되고 있다.

 

최근에는 우한폐렴의 영향으로 외출을 꺼리는 사람들이 늘면서 배달서비스 이용률이 높아지자 통달배 배달전문점의 찜닭배달전문점 메뉴, 닭도리탕배달전문점 메뉴 등 배달주문이 30~50% 증가했다. 이에 1인족발창업자, 초보1인배달창업자를 비롯한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통달배 홈페이지에서 닭볶음탕배달전문점, 야식닭발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전문점과 관련된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배달창업 맞춤 마케팅 전략 강의’에 참석하면 통달배만의 배달창업 노하우를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