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저소득 청소년 후원 캠페인 'N병템 챌린지' 성황리 종료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14 16:12: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싱글즈,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한 따뜻한 기부 캠페인 진행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메이크프렘이 No.1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국내외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한 저소득 청소년 후원캠페인 ‘N병템 챌린지’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지난 연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준 ‘N병템 챌린지’는 청소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는 알파벳 ‘N’을 인스타그램에 자유롭게 표현해 업로드하는 SNS 릴레이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메이크프렘은 이 캠페인을 통해 생활 필수품도 제대로 갖추지 못한 채 어렵게 살아가는 저소득 청소년들에게 메이크프렘의 베스트셀러 ‘안심크림’을 기부해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희망 전하고 그들의 가능성을 지원해 캠페인 참여자들의 큰 지지를 받았다.


캠페인 종료와 함께 5,000개의 안심크림이 국내 취약계층과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 가정의 아동 청소년들과 아동양육시설의 아동 청소년 5천 명에게 전달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배우 이유진, 김가은, 안보현, 박선호를 비롯해 걸그룹 우주소녀 설아, 방송인 양정원 등 따뜻한 선행에 뜻을 함께 한 여러 셀럽들이 참여했으며, 뷰티, 푸드, 패션, 운동, 방송 등 다양한 직업군에 종사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알파벳 N을 포스팅하며 뜻깊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해 SNS 피드를 가득 채웠다.

 

청소년들에게 전달된 안심크림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12’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12개의 전성분으로 처방된 착한 수분크림이다. 48시간 보습지속,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효과적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끈적임이나 자극이 없어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이미 수많은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재구매하고 있는 크림이다. 무한히 쓰게 된다고 해서 ‘N병템’이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만족시켜주며,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프렘 마케팅팀 강수정 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N병템 챌린지에 동참해 따뜻한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고맙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고,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 지파운데이션나눔사업부배소진 과장 역시 “N병템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국내 저소득 청소년에게 수분크림을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후원해주신 메이크프렘을 비롯해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