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윤 어린이집 낮잠이불 세트 및 아기 신생아 이불 블랭킷 패드 등 신상출시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08 16:31: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 리얼리윤
아기 감성침구 자체제작 전문 브랜드 리얼리윤이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어린이집 낮잠이불세트, 아기이불, 신생아이불, 블랭킷 요패드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기 낮잠이불은 총 두가지 디자인 그리고 다채로운 색감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무지 디자인의 낮잠이불의 경우 60수 순면 100%가 주 원단으로 더 탄탄하며 4셰절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고 컬러는 골드브라운 핑크 두가지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사과 패턴의 낮잠이불세트는 따뜻한 봄을 맞이할 컬러와 디자인으로 충분하다. 린넨과 코튼 원단이 주원단으로 사용되었고 선염으로 되어있는 체크원단의 경우 사용하면 할 수록 부드러워지는 특징이 있어 세탁 후에도 면사의 부드러움이 유지되며 마찰에도 강하고 원단의 헤짐이 적어 침구류에 많이 사용된다.

 

아기 블랭킷의 경우 총 7가지의 디자인이 신제품으로 출되었다. 모두 특성있고 개성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이 깃든 원단들로 제작이되었고 신생아 아기 이불대용으로도 사용가능하며 컬러 매칭 또한 부담스럽지않은 은은함을 주기때문에 다른 침구와의 조합도 잘 어울려 엄마들 마음을 충분히 사로잡을만 하다. 

 

출시된 신생아 아기 누빔 패드들도 빼놓을수 없다. 원단중에서도 극찬받는 누빔원단이 적용, 체리자수는 100수 누빔원단 그대로 제작이 되었고 클로버 누빔패드의 경우 60수 원단 그리고 이전에 출시되었던 패드들과 다른 패턴으로  4온스 솜으로 누빈 순면 패드라는게 특징이다. 

 

제품 모두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4계절 사용을 할수있고 아기 침대에 접어 사용하기도 편하고 바닥에 직접 두고도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패드이며 신생아부터 사용 할수있다. 크림컬러 그리고 광목색 으로 제작되었다.

 

리얼리윤 관계자는 "계절제품과 새학기 그리고 출산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패브릭 감성침구를 출시하였다" 며  "100% 좋은 원단만을 선택하여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자체제작 이기때문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제품 안전성을 높히 생각해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FITI 시험연구원 국가검증기관에서 72가지의 위험성에 대한 엄격한 원단 품질 검사에 합격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얼리윤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다음 인스타그램 또는 리얼리윤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얼리윤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