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청소전문 성원시스텍, 100% 본사 직영체제 도입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1 16:31:1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바이러스로 인하여 개강이 미뤄지고 있는 학교 및 학원에서 청소 또는 소독업체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학원청소 및 학교청소가 개강전에 이뤄지지 않는다면  각종 바이러스, 알레르기 반응 및 유행성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때문에 동계 및 하계 방학 기간에 장기간 방치된 교실이나 유동인구가 많은 교실일 경우 유해물질의 관리가 힘들어 유해물질 제거 및 살균소독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학원은 폐쇄된 공간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오가는 특성에 의해 다양한 오염에 노출되기 쉬운 학원 및 학교 청소는 전문가의 손길을 빌리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기도 하다.

 

하지만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과 친환경적인 청소 약품을 사용하고 청소업체 사이에서 신뢰가 있는 업체를 선정하기가 쉽지가 않다는게 소비자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청소 전문업체, 성원시스텍은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하도급이나 대행을 진행하지 않고 본사 100% 직영 시스템을 갖추어, 고객 간의 신뢰 그리고 본사의 교육되고 숙련된 작업자들로 배치가 되어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본사 직영 운영 체제를 도입한 성원시스텍은 문제 발생 시 본사에서 책임 A/S를 진행하여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실제, 성원시스텍의 청소 서비스를 재 이용률은 92%에 육박할 정도로 소비자와 기업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한다.

 

성원시스텍 본사 관계자는 “본사 직영의 운영방식으로 효적으로 시설을 관리할 수 있는 업체이며, 궁극적인 목표로는 업체 선정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고객 간의 신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청소 서비스 시장을 만드는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