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이어폰 추천, 완전 무선이어폰 ‘디케이 무선이어폰’ 주목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0 16:32: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블루투스 기능이 들어간 이어폰을 가르치는 무선이어폰은 선이 없기 때문에 걸리적거리지 않으며, 선 정리도 필요 없고 단선의 위험도 적어 편리성과 사용감이 좋아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무선이어폰은 과거 부족한 디자인과 자주 끊기는 현상으로 크게 흥행하지 못했으나 애플에서 출시된 에어팟의 등장 후부터 대중화되기 시작했다.

시장 점유율만 놓고 본다면 애플 에어팟과 삼성 갤럭시버즈가 무선이어폰 시장을 이끌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무선이어폰순위를 보면 압도적으로 1, 2위를 다툴 정도로 무선이어폰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급성장하는 무선이어폰 시장에 다양한 제품들이 하나, 둘씩 경쟁에 뛰어들기 시작하면서 많은 제품들이 출시하기 시작했다.

여러 기업에서는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여 전년도보다 더 나은 성능의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는데, 저렴한 가격을 가졌지만, 품질과 기능은 우수한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이 나오기 시작했다.

블루투스이어폰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해도 블루투스이어폰추천, 무선이어폰추천, 무선이어폰 순위 등의 글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 글들을 보다 보면 다양한 제품과 비교하는 글들도 많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무선이어폰추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케이 무선이어폰’이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디케이 무선이어폰은 hifi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하여 순수한 음원 그 자체를 목적으로 소리의 왜곡과 손실을 최대한 줄여주며, 블루투스 5.0 칩으로 빠른 페어링과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디케이 블루투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디케이 무선이어폰은 생활방수 등급 ipx-5 로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모든 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최대 10m 거리까지 사용 가능한 스마트 페어링으로 장거리 사용 시에도 동일한 음질을 느낄 수 있어 블루투스이어폰추천 제품으로 탁월하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디케이 공식 판매점인 헤이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