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김영편입신촌의 편입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비대면 수업 완벽대비 선봬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1-19 16:46: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아이비김영 김영플러스 신촌캠퍼스는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에 맞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및 예방 관리를 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비대면 온라인강의를 진행하는 동안 수업 전 학습자료를 미리 제공하여 편입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완벽하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온라인 데일리테스트, 출결체크를 통해 비대면 수업으로 자칫 나태해질 수 있는 학생들에게 수업 참여를 적극 독려하고 있다.

 

또한 아이비김영 김영플러스 신촌캠퍼스는 전 강의실에 고성능 카메라 및 영상 송출장비를 설치하여, 비대면 수업을 실시간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으며 강사와 학생간 실시간 소통을 통하여 현장에서 수업을 듣는 것 같이 학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비대면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노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 원 내 모든 공간에 대해 매일 방역을 진행하고 정부의 예방지침을 모두 준수하고 있으며, 학생간 간격 확보와 교습시간 조정, 휴게실 폐쇄 등으로 학생들의 안전을 확보하며 결석하는 학생을 위한 복습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김영플러스 신촌캠퍼스는 코로나19로 힘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편입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 중 추첨을 통하여 무선 이어폰,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영플러스 신촌캠퍼스는 2004년 아이비김영에서 설립한 상위권대학 편입전문 학원으로 인문계전문관, 자연계전문관, 여학생전용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랜 연구로 구성된 각 관을 통한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지금껏 가장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였으며 상위권 학생들 뿐만 아니라 하위권 학생들 또한 상위권대학으로의 편입을 성공하고 있다.

 

신진섭 부원장은 “코로나19로 편입시험을 준비하는 상당수 수험생들의 학습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고 모든 가정이 힘든 시기인 만큼 학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학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