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코로나19 위기극복 나눔 기탁 잇따라

정찬남 기자 / jcrs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5-25 17:34: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광주시협회, 성금 4백여 만 원, 하경네이처웰 손세정제 1만개 전달, 김종효 행정부시장“나눔과 연대 정신으로 코로나19 극복할 것”
 김종효 광주행정부시장이 25일 오후 행정부시장실에서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광주광역시협회, 하경네이처웰으로 부터 코로나19 위기극복 성금 기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광주광역시 제공

[광주=정찬남 기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 행렬이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광주광역시는 25일 오후 행정부시장실에서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광주광역시협회, 하경네이처웰과 기탁식을 열었다.

 

이날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광주광역시협회는 25개 시설 종사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408만 원을 모아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최병렬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광주광역시협회장은 “그동안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도움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광주지역 25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종사자들이 정성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성금은 코로나19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복지시설과 다중이용시설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광주 북구 소재의 화장품 제조 회사 하경네이처웰은 고려인마을과 외국인노동자를 위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손세정제 1만개를 기부했다.

 

설윤숙 하경네이처웰 대표는“고향과 가족을 떠나 타지에서 생활하는 분들에게는 코로나19 위기가 더욱 크게 느껴졌을 것이다”며“이분들에게 작은 힘과 용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효 광주행정부시장은“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정성을 모아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나눔과 연대의 정신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광주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