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프라인 부띠크 입점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0 17:32: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가 오는 2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오프라인 부티끄를 오픈한다. 

샬랑 드 파리는 이전 롯데백화점 본점, 대구 백화점 등을 비롯하여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부티끄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이번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프라인 부티끄에 대한 기대가 크다.

한편 샬랑 드 파리는 고민별 맞춤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사용자 피부고민을 5가지로 세분화하여 독자적인 연구와 기술을 통해 각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한다. 

샬랑 드 파리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스킨케어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브랜드다. 특히 제품을 출시하기 전 의약품과 같은 임상시험을 진행하데, 약 20여 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2~4주간의 임상시험을 거친 후 안전성이 검증되었을 때 비로소 제품을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SCI급 논문 및 특허를 통한 객관적인 유효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만을 활용한다. 

샬랑 드 파리의 신혜리 브랜드 매니저는 “샬랑 드 파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부티끄 입점에는  그동안 입점 기념 이벤트로는 한 번도 하지 않았던 ‘특별한 혜택’을 준비하였다. 앞으로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샬랑 드 파리만 독보적인 고급스러움과 스킨케어 기술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샬랑 드 파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샬랑 드 파리의 신세계백화점 본점 오프라인 부티끄는 오는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부티끄에서는 고객분들이 직접 샬랑 드 파리의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샬랑 드 파리의 ‘PETIT MIROIR de BEAUTÉ’, 10만 원 이상 구매 시 ‘AGENDA JOUR de CHANCE’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