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가야밀면 창업, 힘든 경제 상황 고려해 기술전수비용 할인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0 17:32: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밀면의 본고장인 부산에서 3대밀면 맛집으로 통하는 해운대가야밀면은 밀면창업에 필요한 기술전수 및 밀면 육수 판매를 하고 있어 소자본 음식점(식당)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밀면창업은 지금이 적기로 창업을 계획중이라면 서둘러 준비해야 서서히 더위가 찾아오기 시작하는 봄부터 밀면을 주메뉴로 하는 음식점 창업을 본격화 할 수 있다.

해운대가야밀면의 박근양 사장은 “어렵고 힘든 경제 상황을 함께 헤쳐 나가고자 밀면 기술 전수비용 할인을 해드리고 있으며 20년 이상 쌓아온 성공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 드림으로써 창업주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계절메뉴를 필요로 하는 기존의 뜨거운 탕, 찜 요리 전문점과 밀면 메뉴 추가를 원하는 분식집 및 고기전문점(고깃집) 등에 밀면장, 밀면육수, 밀면을 공급하여 별도의 기계설치 없이 누구라도 쉽게 밀면 메뉴를 추가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하였다”고 설명했다.

해운대가야밀면의 소자본 음식점 창업은 매장 내의 테이블 수가 5~8개의 작은 평수라도 해당 되며 홀매출, 배달, 포장 등을 통해 영업 순이익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회사인 푸드부뜨막에서 생산되고 있는 60시간 정성껏 끓인 만능48육수는 냉면, 막국수, 밀면육수로 판매되고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소자본 창업 해운대가야밀면’을 개설해 밀면 창업 정보 및 식당 소식 등을 알리고 있으며, 네이버 카페인 ‘밀면 기술 전수 창업, 부산 밀면 창업’으로도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 중에 있다.


소자본 식당(음식점)창업, 밀면창업, 밀면육수판매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기 원한다면 해운대가야밀면, 푸드부뜨막 대표전화로 연락 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