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지오㈜ 의류브랜드 모리모리스, 간절기 신상 공개...모던&시크 도시캐주얼 선보여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0 10:00: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의류 및 식품 브랜드 에이전시 패션지오㈜의 의류브랜드 모리모리스가 모던함과 시크함이 살아있는 도시 캐주얼 간절기 신상 제품들을 공개했다.

 

매주 10개 이상의 신상품을 공개하고 있는 모리모리스는 모던한 감성을 바탕으로 유행을 넘어선 필수적인 패션요소를 적절한 믹스를 통해 새롭게 재창조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디테일한 콘셉트는 때론 이지하게, 때론 격식 있는 스타일링으로 20~40대까지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중이다.

 

모리모리스 관계자는 “ 간절기 신상인 ‘울 캐시미어 허밍 브이 니트’, ‘지그재그 레이스 스커트’, ‘울 베이직 가디건’ 등을 포함하여 꾸준히 주문이 늘어가는 추세”라며,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연령 불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모리모리스를 운영하는 패션지오㈜는 온라인 시장의 성장과 모바일 구매 시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국내외 유명브랜드 B2C, B2B 독점 유통 사업을 전개 중이다.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 유통, 물류 등 전반적인 업무를 모두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협력사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모리모리스 외에도 쉬즈미스, 리스트(인동FN), 레코브 상품까지 선보이며, 20-30대를 타겟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패션지오㈜는 성공적 라이센싱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 향상을 지향하고 있으며, 월 평균 주문량이 약 20만 건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리모리스 외에 패션지오㈜가 선보이는 다양한 브랜들의 의류들은 위메프, 11번가, CJ오쇼핑, GS홈쇼핑 등 오픈마켓 및 종합몰, 소셜, 백화점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