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테크놀로지, “밑엔 가볍게, 미텐(10) 라이트” 콘텐츠 공모전 진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9-09 10:00:2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한국테크놀로지가 ‘밑엔 가볍게, 미텐 라이트’ 챌린지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미10라이트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오는 9월 20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언택트 시대, 재택근무나 온라인 교육에 맞는 ‘밑엔 가볍게’ 콘셉트 의상과 개성있고 재미있는 포즈가 담긴 본인의 사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한 뒤 한국테크놀로지 공식몰인 미코리아몰에 양식에 맞게 올리면 참여 완료된다.

공모전 참가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미10라이트·미팬프로선풍기·미에어닷S·미보조배터리·안티코 살균기 및 소독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공모전의 세부 정보는 한국테크놀로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미코리아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7일 공식 오픈한 한국테크놀로지 유튜브 계정의 홍보 영상을 참고한다면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장기화되고 있는 언택트(비대면) 생활에 작은 청량제가 될 수 있다는 점, ‘남들은 모르는 나만의 실용성’이라는 미10라이트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는 점, ‘밑엔=미텐(10), 가볍게=라이트’로 따라하고 이해하기 쉬운 광고 카피 등을 고려해볼 때 여러 고객들에게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한국테크놀로지는 샤오미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로, 앞서 ‘코로나 위기극복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무려 2천 명이 넘는 참가자들에게 자체 브랜드 안티코 살균기를 증정하는 등 의미 있는 고객 행사를 지속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