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상한제 부활에 타운하우스 주목... ‘과천솔라리움빌리지' 분양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1-15 17:58: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국토교통부의 서울 강남4구 및 마포, 용산, 성동 등 27개 동 분양가상한제 실시 이후 과천 지역 집값 상승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과천 집값은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 발표 한 주 만에 1%가량 상승하였으며 이는 지난 해 9월 대비 1년 2개월만에 최고치 수준이다.


과천지역 아파트 매매가가 상승함에 따라 과천타운하우스, 고급빌라, 단독주택 등이 워라밸과 숲세권, 주52시간 근무제 등 삶의 질을 고려하는 주거환경이 각광받는 분위기와 4호선 역세권 환경, 제2경인고속도로, 과천 IC 등 교통편의성과 GTX-C노선 예비타당성 통과 등의 호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4호선 과천정부청사역 중심상권 수혜는 물론 숲세권 프리미엄이 제공되는 ㈜트리플에이하우징의 고급빌라 ‘과천 솔라리움 빌리지’이 분양중이다.

 

과천 숲세권 지역 매봉산 자락에 위치한 과천 솔라리움빌리지는 쾌적한 생활환경 및 편리한 교통편의, 과천 명문학군과 높은 효율의 설계 등 다양한 이점을 가진 타운하우스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과천 명문학군에 인접한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는 과천 솔라리움 빌리지는 과천 자녀와 함께 생활하는 비율이 높은 고급빌라 실수요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과천외고,과천중앙고, 문원초, 문원중 등 명문 학군 수혜는 물론 우수 학원가와 교육시설 이용도 편리한 장점이 있다.


숲세권 프리미엄 또한 고급빌라 과천 솔라리움 빌리지의 장점이다. 과천 솔라리움빌리지는 매봉산, 청계산, 중앙공원 이용이 편리한 생활권 숲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과천 시내 및 숲과 공원 등을 아우르는 조망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과천 솔라리움 빌리지는 수요가 높은 평형 위주의 단지 구성,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베이 구조, 프리미엄 자재로 시공되는 모던하고 세련된 내부구성까지 제공하고 있다. 과천 솔라리움 빌리지는 생활인프라와 교통편의,설계와 시공까지 내외적인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인접한 대형마트, 중심상권 등 쾌적한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인 과천 솔라리움빌리지는 경기도 과천시 문원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으로 분양 상담 및 문의는 경기도 과천시 원문동4 래미안슈르제 상가(4번지)에 위치한 홍보관, 과천솔라리움빌리지 공식홈페이지 및 분양사무실 전화상담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