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아스 라텍스베개, 숙면 책임지는 편안한 경추베개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2 18:08: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대한민국은 OECD국가 중 수면의 양과 질을 조사한 결과 최하위로 밝혀졌다. 야근과 회식이 많고, 늦은 시간까지 잠을 자지 않는 습관들로 인해 수면의 질이 떨어진다고 전했다. 수면의 양과 질이 좋지 않을 경우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고, 만성피로와 체력저하 및 스트레스 등 성인병까지 유발할 수 있다. 잠을 자는데 있어 베개는 수면의 질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이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베개를 사용하면 숙면을 하지 못 하며, 목 및 어깨 통증, 두통 등을 비롯해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최근 천연라텍스 전문기업인 로디아스의 무중력 마약 라텍스베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로디아스 무중력마약베개는 굴곡형 천연라텍스베개로 자는 동안 자연스럽게 C자형 커브를 만들어 경추를 가장 편안하게 받쳐 준다. 일반적인 라텍스 베개와 달리 전면이 통 라텍스이고, 속을 비운 VACANCY 공법을 적용해 머리에 중력이 작용하지 않아 마치 머리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무중력 느낌을 받는다. 그 이유로 인해 ‘경추베개’, ‘마약베게’, ‘무중력베개’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있다.

100%천연라텍스로 만들어서 항균성이 뛰어나 세균이 번식하지 못해 위생적이다.

작년부터 문제가 되고 있는 라텍스 라돈검출에 대해서 대한라돈안전협회로부터 라돈안정 공식인증을 획득하였다.

로디아스의 기능성 라텍스 베개는 사이즈가 다양해 소비자들의 신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유아 및 어린이들에 맞는 유아베개와 낮은 경추베개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선호도가 높은 무중력 마약베개A, B 그리고 S베개 L사이즈와 XL사이즈가 있다. 다양한 사이즈로 자신에게 맞는 높이의 베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텍스베개 커버는 세이프어베드 100% 오가닉 슈퍼텐셀 방수커버로 유칼립투스 섬유질로 만들어진 살아 숨쉬는 100% 천연 오가닉 섬유이다. 슈퍼텐셀 커버는 촉감이 실크처럼 매우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과 수분을 조절하는 기능으로 청결함을 더해주며 100% 방수 처리로 내부 오염을 방지해준다. 또 텐셀 자체적으로 박테리아 성장을 억제해 항균성도 뛰어나다.

세계최고 품질평가기관인 독일 LGA에서 천연라텍스 최고점인 96점을 획득, 세계적인 SJR사 원료를 사용한 세계 상위 품질의 브랜드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천연라텍스 제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다. 소비자들로부터 제품을 검증 받아 브랜드대상 및 소비자만족도1위 천연라텍스매트리스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100% 천연라텍스베개, 방석, 죽부인, 경추베개, 거북목베개 등 까지 모두 40~6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세계적인 품질의 로디아스 천연라텍스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