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맛집 '대게나라' 봄맞이 사은행사 열어 "킹크랩 특별할인"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2-08 10:00: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건강을 염려하게 하는 각종 뉴스들까지 쏟아지는 이번 겨울은 마음도 움츠러들게 한다. 이럴 때는 가족외식 메뉴로도 건강식, 보양식이 선호받게 되는데, 겨울 제철 음식으로 꼽히는 대게도 그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대게는 살을 불려 나가는 12월부터 3월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시기라고 한다. 특히 대게의 껍질에는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다고 알려져 있다.  타우린은 뇌 기능 활성화와 심혈관질환을 유발하는 콜레스테롤 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며, 키토산은 면역기능을 높일 수 있다고 한다. 

대게나라 평택점은 이러한 대게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식재료의 품질과 신선도를 강조하고 있다. "자체 물류 시스템을 가동하여 청정환경에서 자란 러시아산(대게,킹크랩), 캐나다산(랍스타) 등을 최상급 생물로 직접 검수하고 공수받는다"고 말한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는 매장의 대형수족관에서 살아있는 상태로 보관하며, 나은 식감과 맛을 전하기 위해 자체개발한 찜기구로 쪄낸다. 이곳 평택 맛집은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온 최근 겨울 제철음식 대게 요리를 맛보려는  고객들이 늘었다고 한다.

평택에서 가족외식, 직장인회식 등 단체모임장소로 찾는 이들이 많은 만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파티션홀에 개별룸, 단체석을 마련해 이용하기에 편안한 분위기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싯가로 주문한 후 상차림비용을 내고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함께 하는 가족외식이나 식성이 다양한 이들이 모이는 단체모임장소를 고려해 상차림 메뉴도 다채롭다. 사시미, 스테이크, 탕이 깔끔한 맛에 품위있는 비쥬얼로 선보이고 볶음류, 튀김류에 게장볶음밥, 후식 등 다양한 음식들이 차려져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한편 대게나라 평택점은 오늘(토)부터 고객 사은행사를 연다. 킹크랩을 특별할인가로 맛볼 수 있는 가격할인이벤트로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