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근기 용인을 예비후보 4.13 총선 출마선언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11 14:09: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존경하고 사랑하는 용인시민여러분! 그리고 기흥구민여러분! 저 김근기는 20대총선 용인(을)구에 출마를 결심하고 이렇게 정중히 인사를 올립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여러 가지 어려운 난제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저는 2012년 총선과 2014년 지방선거에 각각 도전을 했던 경허믈 가지고 그동안 생활현장의 실무진으로서, 현장의 전문가로서 몸소 겪고 연구해온 정책들을 정부와 정치권에 제안해 왔습니다.

그동안 제가 제안했던 정책들은 청소년들의 건전한 교육문화정책과 경제 활성화정책들로 21세기 뉴 거버넌스시대의 대한민국,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정책들로 우리 후손들에게 올바른 가치를 심어주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김근기의 창의적인 정책들은 미래를 위한 혁신정책으로 작용할 것이며, 그동안 제안했던 내용들은 경제활성화 대책으로 토지거래허가제해제, 부동산거래세인하, 다주택자증과세폐지, 금리인하정책, 양도세 구간별하향조정, 녹지지역건폐율 상향조정, 자연취락지역 용적률상향조정 등 청소년들의 건전한 교육문화정책으로 인성교육법제정을 제안해 왔습니다.

저는 이번 총선에 출마하면서 국회의원이 해야 할 일들을 두가지 방향으로 설정을 해놓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국가적인 큰 틀에서 풀어내야할 시대적 사안과 또 하나는 지역적 관점에서 지역의 이익과 지역발전을 가져오는 정책들입니다.

국가적 차원의 정책공약

첫째: 혁신교육정책, 인성교육법개정으로 각 대학에 인성교육학과를 설립하여 인성교사를 배출하고 초, 중, 고에 인성교사 의무적 채용

둘째: 규제개혁으로 기업이 살아날 수 있는 정책, 중산층과 서민이 살아날 수 있는 정책 및 주거문화 혁신정책 ①자연취락지구, 계획관리지역 용적율 100%에서 200%로 상향조정 ②전국 녹지지역 건폐율 20%에서 40%로 상향조정 “이정책은 토지의 훼손율을 낮추고 이용률을 높여줌”

공동주택 500가구 이상 건설시 10%에 해당하는 주택 국가에 기부 법안마련

섯째: 주거문제 해결책과 저출산 대책 (신혼가정 무주택자: 20평형대 임대주택 보증금없이 무상제공, 임대료 최저금리 혜택 및 임대주택입주후 7년이내 2인이상 다자녀를 생산한 가정은 거주하던 임대주택 무상으로 등기이전 법안마련
넷째; 문화관광산업육성(청년일자리창출)
다섯째 : 금융제도개혁(신용불량자 신용회복단축 및 연체료 과다부과 하향조정 법안마련
여섯째 : 전국의 모든 터널 및 신규터널 지상파수신 대책마련

지역적공약

첫째 : 용인경전철 국비보존책 마련
둘째 : 용인경전철(신설노선) 기흥역~ 신갈오거리 흥덕지구 광교신도시연결 국비예산 조기착공
셋째 : 분당선(신설노선)상갈역~동탄구간 전철 조기착공
넷째 ; 신갈상권 살리기 (신갈오거리 오산천변 무료주차장 대책마련)
다섯째 : 기흥호수변 생태계공원조성(호수둘레길 순환길 연결)
여섯째 : 상미마을 개발사업 신속한 추진(용인시와 협의)방안 마련
일곱 번째 : 청소년 인성교육프로그램(청소년 금연예방교육)운영
여덟 번째 : 지역주민과의 주기적 소통시간 및 수시 소통시간 운영(지역민심적극반영)

앞으로 정책개발 위원회를 가동해 국가발전과 지역주민 행복시대를 열어 나가겠습니다.
저 김근기를 국회로 보내주신 다면 창의적인 두뇌를 활용하여 대한민국에 정의로운 일꾼이 되어 살맛나는 세상! 기쁨이 넘치는 세상! 희망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김근기 후보 약력

(현)새누리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현)용인희망포럼 대표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행정학과 졸업(행정학석사)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