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성 오산시 예비후보 4.13 총선 출마선언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29 15:37: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이춘성 예비후보
저는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당당히 오산 시민 여러분들의 당당한 선택을 받아 흔들리는 오산을 바로 잡고 튼튼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초석이 되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작금의 대한민국 환경이 그리 녹록치만은 않습니다. 북한의 4차 핵실험으로 국가 안보가 절체절명의 위기입니다.

장기적인 경기 침체와 세계적인 경제 불황으로 서민 생활은 날로 어려워지고 있으며 젊은이들의 일자리 창출은 그저 정치적 구호로 맴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회는 산적한 문제들을 뒤로 한 채 어제도 오늘도 낮잠을 자고 있습니다.

당장 코 앞으로 다가온 선거구 획정 및 노동관계법과 테러방지법, 경제활성화 등과 같은 국민안전법마저 국민의 한숨소리와 함께 그 해법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

이제 국회를 개혁해야 합니다. 국민 여러분이 바라는 혁신과 개혁의 정치로 다시 태어나야 합니다. 그리고 그 선봉에 저 이춘성이 서겠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오산은 지금 균형을 잃은 배처럼 뒤뚱거리고 있습니다. 국회의원, 시장, 시의회, 도의회 모두 야당인 더불어민주당 1당체제입니다.

그런 심각한 진영 논리는 언제나 반쪽짜리 정책만을 양산하고 지방자치마저 훼손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오산은 균형과 견제가 필요합니다. 제왕적 국회의원보다는 화합형 국회의원이 필요하고 힘 있는 집권여당의 전폭적인 지원과 응원이 절실합니다.

존경하는 오산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제가 고향에서 정치 여정을 걸어온지도 어느덧 30여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단 한번도 한 눈 팔지 않고 국가 안보와 합리적 보수를 위한 정치, 새롭게 도약하는 오산을 위해 한 길만을 걸어 왔습니다.

저 이춘성이야말로 오산 새누리당의 깊은 뿌리로서 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여 오산 시민과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눈 앞의 작은 이익보다는 대의와 신의를 지키는 그 약속의 소중함을 알기에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오산의 아들로서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저 이춘성이 여러분과 함께 힘차게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춘성 새누리당 예비후보 프로필
(전)오산시의회 2대, 3대 의원
(전)한나라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현)한국․몽골 경상학회 이사장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