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오 동두천 예비후보 4.13 총선 출마선언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04 16:49:1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임상오 예비후보
존경하는 동두천시민 여러분!

동두천시는 전체면적 95.68㎢ 중 42%에 해당하는 땅을 미군 사용에 따른 중첩 규제로 지역 발전의 저해 원인이 되었으며, 국가안보를 위해 희생해 온 동두천시 주민들은 지역경제 침체로 희망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새누리당 풀뿌리 정치인 임상오, 법률 제정과 예산 확보를 통해. 동두천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 한반도 중심 도시의 자존심과 명예를 높이겠습니다.

동두천시는 지난 세월동안 대한민국 안보를 위해 희생했음에도 정책과 예산에서 홀대를 받아 왔습니다.

평택시는 주한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군부대 이전지역 주민들의 권익보호와 지역발전 촉진 사업이 9개 분야 87개 사업에 국비 4조4000억 원을 포함 18조8016억 원을 투입해 도시정비, 사회개발, 관광여가, 교통물류, 환경경관 등 지역 개발에 필요한 사업들이 전 분야에 걸쳐 추진 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동두천은 ‘공여구역특별법’ ‘동두천시 지원에 관한 특별법’ 등에 대한 많은 논란이 있었으나, 시민이 실감할 수 있는 지역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못했다고 판단됩니다.

동두천시 발전에는 여야가 있을 수 없습니다, 시민여러분과 국회의원, 도지사, 시장, 도의원, 시의원이 함께 동두천의 미래를 열어 나갈 수 있는 ‘국가지원 지정도시’가 될 수 있도록 가장 낮은 곳에서 적극 추진하겠으며, ‘개발사업비의 국비 및 도비 분담’을 관철시켜 나가겠습니다.

임상오는 동두천시민 여러분과 함께 지난 세월동안 대한민국 안보를 위해 희생한 보상을 정부로부터 받아내겠습니다.
·
첫째, ‘국가지원 지정도시’ 입법화를 추진하겠습니다.

평택시 주민들의 권익보호와 지역발전 촉진 사업 포함 18조8016억원에 상응하는 예산을 지원받을 수 있는 법률 제정으로, 동두천 개발에 필요한 사업들이 전 분야에 걸쳐 추진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정부가 ‘2016년 ‘규제프리존 지정 · 운영을 위한 특별법’에 동두천 지정을 추진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필요한 재정 · 세제 · 금융 · 입지 · 인력지원 · 건폐율 특례 · 토지이용 규제 대폭 완화 등 핵심 규제를 풀어 신성장 산업 기반 마련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추진하겠습니다.

셋째, 동두천에 종합병원, 대학교, 실내체육관, 여성· 보훈· 노인· 아동· 종합 복지관 , 문화 관광 일자리 콜센터 등의 유치 및 신설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넷째, 동두천 5개 역세권 개발과, 관광자원 개발 등을 통해 일자리 창출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습니다.

저 임상오 동두천시와 연천군의 발전만을 생각하며, 박근혜 정부의 성공과 2017년 새누리당 정권 재창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상오 새누리당 예비후보 프로필
새누리당 경기도중앙연합회 고문
경기도 북부 시·군 의회 의장협의회 회장(전)
새누리당 양주동두천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전)
제6대 동두천시의회 의장(전)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