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하 예비후보, 송파을 4.13 총선출마선언문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16 15:40: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그리고 국민 여러분. 이번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송파을 선거구에 새누리당 예비후보로 등록한 유영하입니다. 많은 망설임과 두려움과 인간적인 고민 끝에 오늘 이 자리에 섰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현재, 대한민국의 현실은 매우 어렵습니다. 중국발 경제 위기로 인해 세계 경제에 대한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으며 국내 경제는 내수 침체와 청년실업 문제 등으로 국민은 불안감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북한의 4차 핵 실험은 우리 민족의 생존과 미래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대 국회는 정작 선거구조차 확정하지 못한 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무엇보다 시급한 경제 활성화 법안도 처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국민을 행복하게 하고 희망을 주어야 할 정치권이 오히려 국민에게 짐이 되고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위급한 상황에서 무엇보다 절실한 것은 임기후반기를 맞이한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 운영이 흔들림 없이 추진되는 것입니다.

박 대통령의 4대 개혁과제를 비롯한 국정과제들이 차질없이 이행되어야 우리는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희망찬 미래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제가 무엇을 할 수 있을 것인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현실 정치의 중심에서 박 대통령의 성공적인 국정 운영을 뒷받침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정치 재개를 결심했고, 송파구를 선택했습니다.

저 유영하에게 송파를 위해, 낮은 자세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절대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품격 높은 1등 도시 송파, 따뜻한 사람들이 함께 살아가는 송파를 만드는 데 저의 땀과 저의 열정과 저의 꿈을 전부 바치겠습니다.

등 굽은 소나무가 홀로 남아 선산을 지키듯이, 저는 송파의 등 굽은 소나무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