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연계협력동물병원 시스템 확립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9 08:00: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1-2인 가구 체계가 증가함에 따라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하는 가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들도 점점 쳬계화 되어가고 있다. 이에 분양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반려인은 분양받을 업체가 어떠한 보장관리와 헤택을 제공하는지 철저히 따져 보아야한다.

대구강아지분양 ‘미유펫’은 고령, 합천 등 인근 지역 반려인들도 찾아오고 있으며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반려인들을 맞이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최대 85%까지 할인된 분양가를 만나 볼 수 있다.

기존에 분양시 3대질병 키트를 검사를 해도 분양 이후 잠복기로 인해서 소용이 없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미유펫에서는 분양 전후로 3대 질병 키트 무료 검사를 실시하고 있어 반려가족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다.

관계자는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발생할 정도로 수요가 매우 높고 합리적인 금액과 건강한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도록 사전부터 사후관리까지 탄탄히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예비 반려인 맞춤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대구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짧은 다리와 치명적인 뒷태를 소유한 웰시코기, 영리하고 사랑스러운 토이푸들, 모량이 많아 물개컷, 곰돌이컷 등 다양한 미용방법으로 사랑받는 포메라니안 등의 견종이 있다.

묘종으로는 접힌 귀가 매력적인 스코티쉬폴드, 대형묘종에 속하지만 얌전하고 고귀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이쁜 외모의 렉돌, 귀가접힌 고양이 스코티쉬폴드 등 다양한 품종을 보유하고 있다.

원스톱솔루션으로 한 곳에서 분양부터 반려 생활에 필요한 미용, 호텔, 교배 등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대 85% 분양가 할인이벤트도 동시해 진행을 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어린 고양이와 강아지가 감염되기 쉬운 3대 바이러스 질병 검사를 모두 완료한 반려동물만을 선별분양하고 도와주고 있어 반려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반려동물들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 할수있도록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 하고 있는 ‘미유펫’은 평소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분양 중인 반려동물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해당 업체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을 통해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