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평생교육원, 2학기 3기수 8월 25일 개강반 모집 중 수험생 상담 접수 문의 이어져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8-03 11:42:1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현재 김영평생교육원에서는 코로나 극복응원 프로젝트로 많은 수강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곧 개강하는 8월 25일 2학기 3기수 모집 중 고3 수험생들 또한 학위취득 및 편입 관련으로 상담 접수 문의가 증가되고 있다.


김영평생교육원에서는 “학사편입 및 일반편입을 고려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학점은행제제도를 통해 단기로 학위를 취득하고 인서울 대학으로 편입을 바라보고 있다”며 “입학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과목별 선착순 마감으로 현재 모집중인 전공과목은 경영학, 컴퓨터공학, 수학, 생명과학, 사회복지학, 심리학 등 39개의 과목으로 질 높은 강의로 학기를 준비하고 있다.

2021년 2학기 3기수 모집중인 김영평생교육원에서는 전문컨설턴트가 1:1 맞춤 무료 학습설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한 관리로 모든 학습 과정이 종료될 때까지 체계적으로 컨설팅하여 많은 수강생들이 각자의 목표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해 관리를 하고 있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은 단기간에 본인이 목표하는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것과 오프라인 대학 및 교육원 수강료이다. 김영평생교육원에서는 수험생들의 조건을 고려해 다양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으며 학점인정자격증으로 취업까지 바라볼 수 있다.

전문학사는 총 80학점이상으로 빠르면 6개월에서 1년 안에 취득이 가능하며 4년제 학사 학위는  총140학점으로 1년에서 2년 안에 취득이 가능해 대학과 동일한 학위를 받을 수 있어 시간절약이 강점이다.

편입과정을 생각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 김영편입과 학점은행제 병행수업이 가능하고 수강료 또한 절감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병행 수업신청을 많이 하고 있다.

기타 독학사나 자격증 과정,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안내된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 요청 및 카카오톡 (ID: 김영평생교육원)을 통해서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