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파이 전문점 제이오븐, 온라인 판매 시작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5 11:54: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호두파이 전문점 제이오븐이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새로운 디저트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유명 매장에 방문하여 즐기던 디저트 메뉴도 집에서 주문해 먹는 시대가 도래했다. 


제이오븐 편현주 대표는 "지역 내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온라인쇼핑몰을 열어 가성비 최고의 고급파이를 만들자 맘카페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고객의 칭찬도 남달랐는데 애널리스트였던 고객 한 분이 제이오븐은 한국의 호두파이 시장을 바꿔 놓았다며 비싸고 부담스러운 호두파이를 가볍게 즐길 수 있고 가성비도 좋아 선물이 아닌 식사대용의 디저트로 자리매김했다는 찬사를 남겨 더욱 힘이 났다"고 전했다.

3년간 30만판 이상 판매된 제이오븐의 호두파이는 가성비는 물론이고 좋은 재료와 수제생산으로 맘카페에서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제이오븐은 호두파이 외에도 로컬재료를 활용한 단호박파이, 춘천잣파이 등의 고급스러운 파이를 선보인 바 있다. 올해는 황옥수수를 농사를 시작하여 이를 이용한 디저트를 구상 중이다. 

 

더불어 호두파이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피칸파이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피칸파이 역시 수제 공정으로 방부제, 합성첨가물, 개량제, 마가린을 일제 첨부하지 않은 제이오븐의 파이지에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는 고소한 피칸으로 맛을 구현했다.

한편, 제이오븐은 피칸파이 출시기념으로 오는 7월 한시적 세일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 1주일간 전제품을 10% 할인하며, 파이는 제이오븐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이오븐 편현주 대표는 "오랜 연구와 노력 끝에 탄생한 피칸파이를 출시하며 피칸파이는 물론 제이오븐의 맛있는 파이와 쿠키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는 하반기에는 비건파이와 유기농파이도 출시할 예정이다. 오롯이 순수 국내산으로 만드는 향토파이도 선보이는 등 파이 명가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