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더 클래시 3월한정 특가 이벤트 실시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3 18:00: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무선이어폰 ‘더 클래시’에 대한 3월한정 특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봄맞이 3월특가이벤트에서는 더 클래시를 포함해 다양한 게이밍 유선이어폰 및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등에 대한 특가도 진행된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가지고 있다. 원치않는 외부소음을 차단해 깊어진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5.1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끊김현상에 대해서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이밍모드, 오픈모드, 노말모드 등의 사용자 편의에 맞춰 원하는 모드로 변경할 수 있으며, 게이밍모드는 게임과 영상의 레이턴시를 방지해 즉각적인 반응을 할 수 있다. 

 

오픈모드는 노말모드에 비해 더욱 많은 외부소음을 받아드리는 기능이며, 지하철, 버스 등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ATPD라는 에이투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으며, 최적화회로 개선을 통해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USB-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자중심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오랜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생활방수 역시 지원하고 있으며, IPX5의 방수등급을 가지고 있다. 이는 운동 및 각종 야외 활동 중 땀이나 약한 비에 대한 내성을 가지고 있어 내구성 역시 높아졌다.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데스크탑, 노트북 등 다양한 기종에서 호환이 가능하다. 에이투 더 클래시의 음성호출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 내장된 마이크로 음성인식을 할 수 있으며, 통화, 음악재생 등은 터치센서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에이투큐브는 휴대성이 높은 가성비 보조배터리로 다크그레이, 레드와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럭셔리하며, 감각적인 색감과 촉감을 자랑하고 있으며, 간편한 휴대성과 대용량 보조배터리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국/내외 디자인 및 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고효율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제품의 발열과 에너지손실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10,000mAh 배터리용량으로 갤럭시 S21 기준 2~3회까지 완전충전이 가능하며 C타입 보조배터리로 에이투큐브의 충전과 기기에 대해 모두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무선충전도 가능한 에이투큐브 고속충전기는 충전할 기기를 올려 놓는 것 만으로도 간단하게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일반케이블을 통한 유선충전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 유/무선 동시에 진행하는 듀얼충전이 모두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최근 신학기를 맞아 외부활동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무선이어폰에 대한 수요 역시 높아졌다”면서 “에이투에서 진행중인 3월한정 특가이벤트를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및 무선스피커 등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음향기기 전문 업체이다.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