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전시상품 50% 할인 행사 개최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7 15:00: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면서 유통업계에서도 새로운 분위기의 신상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인근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신소재를 활용한 이지클린쇼파, 4인소파 등 여러 제품으로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는 한편, 기존 전시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남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대규모 페브릭소파 전문 매장으로 전문가에게 일대일 맞춤 상담을 받으며 취향에 맞는 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정품 아쿠아틀린소파부터 샤무드소파, 통가죽소파 등 다양한 소재의 소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이는 리클라이너쇼파나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코너형쇼파, 카우치쇼파까지 각양각색의 제품을 주문제작 할 수도 있다. 

특히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은 Alta원단을 사용한 소파다. 기능성 소재이기 때문에 반려견이나 아이들을 기르는 가정에서도 파손에 대한 우려를 줄일 수 있으며 친환경 원단으로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여기에 스턴스앤포스터나 씰리, 썰타 등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도 다수 취급하고 있어 한 자리에서 거실, 침실, 주방 가구 등을 한 번에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다. 요즘처럼 여러 곳을 방문하며 사람을 만나기 꺼려질 때 한 자리에서 템퍼페딕, 템퍼매트리스 등 신혼매트리스와 세라믹식탁 등 혼수 가구 일체를 구입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원목식탁 등 6인식탁, 혼수매트리스 등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어 주말이면 덕소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언제나 청결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고자 환기 및 소독 작업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곳곳에 손소독제도 비치해 두었으므로 안심하고 가구 쇼핑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