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실번제 바른치킨, 치킨 브랜드 평판 순위 7위로 올라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1 14:34: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맛으로 바른, 바른치킨이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에서 7위를 기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1년 5월 분석 결과다.

 

바른치킨은 높은 커뮤니티 지수와 소통지수를 바탕으로 4월 브랜드 순위보다 3계단 상승한 7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금번 발표된 ‘치킨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 2021년 4월 10일부터 2021년 5월 10일까지 총 20,000,868개의 데이터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진행한 결과이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자사는 깨끗한 기름의 기준을 산가 1.0으로 정하고 이를 넘지 않는 치킨 마리수를 대기업 연구소와 함께 테스트해 ‘58’이라는 숫자를 찾아냈다”라며 “58이라는 브랜드 에센스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올해 5월 8일에는 58쏜닭데이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전속 모델 주지훈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브랜드 최초로 모델 발탁 이후 TV CF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장항준 감독이 연출 및 출연하고 배우 권오중의 완벽한 하비에르 바르뎀 분장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패러디 맛으로 바르뎀 영상도 이슈 몰이에 한 몫 했다. 이러한 활동으로 전국 다수 지역에 가맹점 오픈 준비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