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2021년 Together 3-Go 맞춤형 학생 밀착 지원 채용UP 단계별 프로그램 기획 운영

오왕석 기자 / ows@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9-28 18:55:2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용인=오왕석 기자] 용인예술과학대학교(총장 최성식) 대학일자리센터는 ‘2021 Together 3-Go 맞춤형 학생 밀착 채용 시너지 UP 프로그램’ 을 기획·운영하여 좋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2021 Together 3-Go 맞춤형 학생 밀착 채용 시너지 UP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취업 동기부여부터 취업 성공에 이르기까지 3단계 구성으로 맞춤 설계 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취업 활동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학생들에게 단계별로 필요한 상담과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취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지속적으로 심어주어 최종 합격까지 이끌어 갈 수 있음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로그램 구성은 1단계(함께 찾Go)에서는 기업분석을 통해 인재상, 기업이슈, 사업방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직무 이해를 위한 지식, 기술, 태도등 NCS 기반의 컨설팅이 이루어 진다. 2단계(함께 쓰Go)에서는 자기소개서의 항목별 질문의도를 파악하고 지원자의 경험중 강점을 담을수 있도록 1:1 밀착컨설팅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3단계(함께 말하Go)에서는 면접관앞에서 긴장감을 해소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대면, 비대면 모의 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말투와 답변 내용을 피드백 하고 실전 면접에 대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LG디스플레이 지원자들이 모두 최종 합격하여 좋은 결과로 이어진 만큼, 앞으로도 단계별 학생 맞춤의 체계적인 취업 지원을 통해 양질의 취업 성과를 도모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