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패샤’ 본점오픈, 모듈형 4인용패브릭소파 및 혼수가구 추천전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4 16:24: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 패샤
기본에 충실한 패브릭쇼파와 가죽소파 추천브랜드 ‘패샤’가 용인수원 동탄가구단지에 본점을 오픈하고 4인용친환경패브릭소파와 천연통가죽소파 추천전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픈기념 가격 할인행사와 사은품 100%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서울 동남권 가구 시장을 겨냥한 용인가구단지 본점은 1~3층 규모1,000여평의 매장에 친환경 패브릭소파와 이태리 천연가죽소파, 포세린 세라믹식탁과 원목가구 100여점을 전시 판매할 예정으로 국내자체 공장 제작의 고퀄리티 거실가구를 빠르게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혼가구세트 1순위인 예쁜이테리어가구에 맞는 맞춤가구도 구입할 수 있다.

 

‘패샤’가 추천하는 친환경 3.5인용, 4인용패브릭소파는 감성 패브릭 라인으로 생활 발수기능이 뛰어난 유럽산 신소재 원단을 적용해, 신축성이 떨어지는 일반적인 기능성 원단과는 달리 탄력감과 손에 닿는 부드러운 텍스쳐를 살린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가죽소파 역시 생활오염이 발생한 후 수시간내 제거 시 말끔하게 지워지며 10만회 이상의 테스트로 내구성과 마모성을 인증 받았으며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물질의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KC인증을 통과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가구다. 

 

한편, 패샤는 매장내 가구 컨설턴트가 상주해 고객의 집 분위기와 소유한 가구들과 ‘패샤’의 제품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원목쇼파, 모듈 소파, 카우치 코너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를 추천해주고 있다. 

 

본점 측은 “약 한달간 쇼파 구입고객을 위해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1인용 리클라이너 ▶ 1인용 & 2인용 (유아용 쇼파) ▶세라믹도마 (원목과 결합된)를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며 “5월8일 공식오픈 후 매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원목도마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한다”고 전했다. 

 

패샤의 추천소파 제품 정보 및 용인가구할인매장 본점 오픈이벤트와 사은품 증정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와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문의할 수 있으면 전화로 직접 문의시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