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6월 4일 2학기 개강... 최대 70% 할인 이벤트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4 15:23: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서사평)은 오는 6월 4일 2021년 2학기 수업을 개강하고,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사평은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와 같은 국가공인 자격증 과정부터 노인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와 같은 민간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보육교사는 대면과목이 60% 할인, 이론과목이 66% 할인되며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8+8패키지'와 현장실습 포함 전 과목을 신청할 때 150만원으로 신청할 수 있는 'FULL 패키지'를 시행할 계획이다.

 

서사평 학습담당자 박인순 대리는 "기존에 과목별 오프라인 출석을 1회씩 해야 하는 대면과목 때문에 지방에 거주하는 학습자들이 신청에 많은 제한이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실시간 화상수업으로 진행하게 되어 현장실습을 제외하고 100% 온라인 및 비대면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사회복지사는 '88 패키지'라고 하여 수강신청하는 과목 수에 따라서 수강료 최대 62% 할인 및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 중이며, 평생교육사는 'FULL 패키지' 를 운영하여 이론과목 수강료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사평 학습담당자 김민화 대리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갖춰져 있는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은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자격증에 필요한 전 과목이 개설되어 있고 학습과정 설계, 모바일 수강, 학습교안 무료 제공, 평가 항목별 참여 문자 발송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학습자에 따라 1대1 학습담당자가 배정되어 학습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학습 독려 및 맞춤형 상담, 관리를 시행하여 전체과목 이수율 95.4%(2020년 기준)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도전! 친구추천왕 이벤트'를 2021년 하반기 동안 시행하여 2021년 5월 1일 이후 서사평으로 10명 이상의 친구를 추천한 학습자 중에서 1등, 2등, 3등 및 아차상을 선발하여 총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주변 지인 및 가족들과 함께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같은 국가자격증부터 28종의 민간자격증까지 할인 이벤트를 적용받고 취득하고 싶다면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상담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