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3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수상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3 15:2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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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일보 = 고수현]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3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3일 강남구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의 대표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리는 행사다.
 

이에 상조서비스 부문 최우수브랜드로 선정된 프리드라이프는 장례서비스뿐 아니라 웨딩, 크루즈 여행 등 생애 주기별로 필요한 전문적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이다.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국내 선진 장례문화 정착에 앞장서 왔다. 상조업계 1위의 풍부한 의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통령 국가장, 국무총리 사회장 등 국가 주요 의전행사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고객의 부담을 줄인 납입 프로그램 개발과 원스톱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 도입, 회원 멤버십을 탑재한 혁신상품 출시 등 상조서비스 시장에 소비자 중심의 패러다임을 정립했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이사는 “1위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150만 고객에게 보답하고, 국내 상조서비스의 질적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초 프리드라이프는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와 합병 절차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합병 이후 총자산 1조 2천억 원, 선수금 1조 1천억 원 규모(2019년 감사보고서 기준)로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 지위를 확고히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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