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 봄 맞이 ‘프리미엄 소개팅’ 진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3 15:31: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 브랜드 어워드 대상,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기념 봄 맞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블리 결혼정보회사가 진행하고 있는 결혼 장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결혼적령기 미혼 남녀와 재혼을 희망하는 고객, 자녀 결혼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계획되었다.

노블리 결혼정보회사의 프리미엄 소개팅을 신청 후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차별화된 노블리만의 프리미엄 매칭권(300만원 상당)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담당자인 이희주 이사는 “노블리는 27년차 베테랑 매니저를 통한 3:1 매칭 관리 100% 수작업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얘기하면서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이하여 결혼이 절신한 고객에게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전문직 회원을 다수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노블리는 “단순히 횟수 채우기 식 만남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이 이상형을 찾아 성혼까지 갈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만남을 주선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최근 문의 상담이 많아졌다고 밝힌 노블리 관계자는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회원이 많아지면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목표로 운영에 힘 쏟고 있다. 고객 한 분 한 분이 마음에 드는 이상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최우선적인 목표”라고 전했다.

노블리 결혼정보회사는 맞춤형 결혼 컨설팅을 통하여 83%라는 높은 결혼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성혼율만으로 국내 최대규모 200평 확장을 했다.

노블리 신원 검증 시스템과 비밀 보장 그리고 고객 최우선의 서비스를 기본으로 2020년 브랜드 어워드 대상, 고객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는 등 결혼정보회사로서 업계 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