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까사랑스 검단입주고객 주말 원목, 혼수가구 세일 진행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4 16:24: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김포가구단지 까사랑스가구 오픈기념으로 전품목 특가 혜택 및 세라믹식탁,원목가구 등 다양한 가구 제품을 특가 할인 혜택에 나선다고 밝혔다.

 

까사랑스 매장 관계자는 오픈 입점을 기념해 이번 주말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이 된다

 

특히 신혼가구용 패브릭소파 및 이태리 천연가죽소파, 세라믹식탁 등 여러 품목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이번 주말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프레임을 반값 할인을 적용한다.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 맞춤제작 원목가구, 원목침대 등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입주를 앞둔 검단입주고객의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까사랑스가구 소파는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사이즈 변경과 구조, 컬러와 재질까지 니즈에 맞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하며 가성비 좋다.

 

매장은 2층 규모의 대형 쇼룸으로 입주해 필요한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 모았다. 1층에는 특히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혼가구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까사랑스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8k 폼을 사용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이다. 물로 거의 모든 얼룩과 생활오염 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호텔침대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가구를 보는 사람들에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까사랑스 매장에선 세라믹식탁과 포세린, 원목, 리놀륨, 대리석 식탁 등도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힐스테이트 녹번역, 인천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등 여러 입주아파트 입주민에게는 할인혜택과 사은품 또한 제공한다.

 

매장 관계자는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하는 손님께도 체온 측정을 통해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