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토익·영어회화 전문 학원 ‘수원 시사어학원’ 7월 5일 여름방학 특강 개강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23 15:47: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수원역 토익·영어회화 전문 학원 ‘수원 시사어학원’은 여름방학 특강이 1차 개강 7월 5일(월), 2차 개강 7월 12일(월) 개강한다고 23일 밝혔다.

 

ABC만 아는 왕초보에서 4주, 7주, 8주 만에 고득점 달성이 가능한 토익단기완성반은 종로, 강남 대형학원 출신의 강사들이 생생한 강의와 함께 시사어학원만의 학생관리 시스템으로 인터넷 강의와는 차별화된다.
 
서울 강남에서 영입한 토익 전문 강사들로 운영되는 ‘수원 시사영어학원’의 여름방학 토익특강은 1달 단기간에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며, 1달과정, 7주과정, 8주과정 등의 다양한 과정으로 여름방학 토익 고득점을 원하는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학원 측은 전했다.
 
‘7주 만에 700점을 만드는 기적’이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하는 ‘TK토익’ 특강은 전문 조교의 체계적인 스터디 관리와 함께 ‘왕초보에서 700점까지’ 7주완성반과 ‘550점’ 4주완성반으로 운영된다.
 
기백토익은 650+목표반, 750+목표반으로 구성되며, 주5일 스파르타 1달과정, 주3일 8주과정으로 구성된다.
 
스타토익은 토익 40회 이상 만점, YBM토익학원 대표강사 출신인 김은정 강사가 진행하며, 고득점/토익만점을 목표로 하는 850+반과, 고득점을 위해 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줄 550+반, 주5일 스파르타 1달과정, 주3일 8주과정으로 구성된다.
 
6월 내 조기 등록하고, 리뷰 작성시 선착순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토익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며, 토익 1강좌 수강시 토익스피킹, 오픽, 회화 중 한 강좌를 50% 할인해 준다. 또한, 토익 2강좌 수강시 10만원 추가할인 또는 토익스피킹, 오픽, 회화 중 한 강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2021 여름방학 토익특강을 맞이하여, 수원시사어학원에서는 토익시작 전, 영어에 대한 전반적인 수준을 쌓을 수 있는 왕기초 영어종합과정을 개설하여,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도 방학 동안 단기에 목표점수를 취득할 수 있게끔 준비했다.
 
매달 나오는 문제 유형을 패턴 반복형 학습방법으로 정리해 문제적응력을 키워줘 처음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들도 부담 없이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실전에 적용되는 문법과 빈출문제 포인트 분석 등 단어 이해도가 떨어져도 정답을 유출하는 스킬을 전수해 점수 상승을 돕는다.
 
‘수원 시사영어학원’은 수원역 토익 전문 영어학원으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RC, LC의 문제유형을 파트별로 분석하는 스킬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유형 분석 스킬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수원 시사어학원’은 경기도에서 가장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토익 전문 어학원으로 ‘TK토익’ 특강은 항상 조기마감을 기록하므로, 평택, 용인, 안산 지역의 학생들은 조기마감 전에 빨리 등록할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상담 안내 및 수강신청 문의는 전화 또는 ‘수원 시사영어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토익강좌를 수강 후 좋은 성적과 페이백까지 받아간 학생들의 생생한 후기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