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까사랑스 가구, '라미네이트 식탁 SET' 등 특가 판매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23 16:24: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김포가구단지 까사랑스 가구에서 2021년 여름맞이 기념 '라미네이트 식탁 SET', '패브릭 카우치 쇼파'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 할인행사 가격으로 파격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여름맞이 기념으로 전 제품 할인행사와 더불어 '라미네이트 식탁 SET'와 '패브릭 카우치 쇼파'의 특별한 할인 기획전은 최대 60%까지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 시작되어 30일을 기점으로 행사가 종료된다.

까사랑스 가구 관계자 측에 따르면 "2021년 여름을 맞이하여 까사랑스 가구 자체적으로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하니 다양하고 품질 좋은 가구들을 가성비 좋게,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실제 까사랑스 가구는 김포가구단지에 위치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항시 진행하여 근처 검단가구단지, 청라가구단지 등 가구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활발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2021년 여름맞이 할인이벤트는 할인뿐만 아니라 김포 까사랑스 가구 매장에 방문하여 쇼파, 침대, 식탁 등 가구 상품을 1개 이상 구매 시에는 원형원목테이블 또는 원목보조테이블 중 1개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올해 4월 김포가구단지 5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확장 이전한 까사랑스 가구는 공장 직영으로 매장이 운영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 사이즈에 맞게 맞춤제작하여 배송도 가능하며, 매장 내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패브릭 소파, 원목가구 등 유해성분이 없는 최고급 내장재만을 사용한 제품들을 주로 전시하고 있다.  

또한, 까사랑스 가구는 이번에 새롭게 80년 전통의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인 '레스토닉침대'의 직영 대리점으로 선정되어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매트리스로도 유명한 레스토닉 매트리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가구도 친환경소재에 많은 관심을 두고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편안함은 물론 친환경 소재를 통해 건강을 지키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까사랑스 가구에서는 최대한 유해성분이 없는 최고급 내장재만을 사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