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조기유학 전문 더유학, 롱화이국제학교 2021년 9월학기 현지 대면수업 모집 진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9 09:00: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중국유학 전문유학원 더유학은 기숙사제 명문 사립학교 롱화이국제학교의 2021년 9월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롱화이 국제학교는 정식으로 중국 정부와 교육부 인가를 받은 학교로 항주공항에서 약 50분 떨어진 주지시에 위치하고 있다.

 

북경대, 청화대, 절강대 등 중국내 명문대학에 다수 입학하여 중국에서도 우수한 지명도를 갖고 있는 중국국제학교다. 롱화이국제학교의 교사진들은 대외한어교학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새로운 교육 형식을 연구/개발하여 수준 높은 수업을 제공한다.

 

학생의 학업 능력뿐만 아니라 창조 능력, 사회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기본적인 소양을 배우고, 대학 입시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롱화이국제학교는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해 현지 면대면 수업 참여가 어려워 온라인수업으로 진행되었는데 수업 참여도와 학생들의 평이 우수했다. 또한, 이번 3월 봄학기는 현지로 출국하여 현재 자가격리 중이며, 올해 9월 학기도 면대면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유학 관계자는 “롱화이국제학교는 학생들의 건강과 학업을 세심하게 관리하며, 학부모에게 현지 소식을 수시로 제공하는 믿고 맡길 수 있는 학교다.” 라고 밝혔다. 이어서 “중국어, 영어, 수학 과목은 입학 시험을 통해 수준별로 반 편성이 되며, 중국어가 기초인 학생들도 입학이 가능하다” 고 덧붙였다. 

다가오는 4월 24일(토) 더유학이 개최하는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 롱화이국제학교 학교 입학담당자가 직접 참석할 예정이다. 박람회를 통해 학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개별 상담 신청은 더유학 홈페이지 혹은 본사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