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대응하는 7가지 방법 - 로엘 7way 3중 필터 눈길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1 16:57: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 SB미디어 제공

[시민일보 = 이승준]최근 여름이 코앞에 다가오면서 미세먼지를 걱정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미세먼지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미세먼지 예보현황을 수시로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고, 농도가 높을 때는 외부활동을 줄이고 실내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

 

하지만 실내에서 머문다고 해서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지만은 않다. 외출 후 집에 들어오면 옷에 묻은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 수 있으며, 카페트, 침구류, 인형 등 섬유재질로 되어 있는 실내 물건들은 미세먼지 농도를 높일 가능성이 높다.

 

이 때문에 실내에서도 공기청정기를 통해 실내 공기를 정화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다양한 필터 기능으로 실내 공기 정화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로엘(ROEL)의 공기청정기 ‘7WAY’를 주목해보자.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7WAY’는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헤파 13등급 필터 등이 포함된 복합 5단계 필터와 필터의 세균을 제거하는 필터 UV 살균 기능 등 총 7가지의 공기 청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5개의 필터를 3개로 압축시켜 교체가 간단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큰 특징인 ‘UV램프필터’는 햇볕에 빨래를 널어 살균하는 원리와 동일하게 필터를 살균해 오랜시간 쾌적하게 필터가 관리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무음에 가까운 저소음 공기청정기로 1단계 팬 단계에는 0㏈에 가까운 조용한 분위기를 형성해 주기 때문에 주택가, 도서관, 사무실 등 정숙을 해야 하는 모든 곳에서 조용하게 공기 정화할 수 있다고 이 관계자는 설명했다.

 

로엘 관계자는 "'7WAY’는 한달 24시간 풀 가동 시 1,000원이 안되는 절전형 공기 청정기로, 전기세 부담 없이 종일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직관적인 아이콘식 디스플레이로 메인화면을 중심으로 전원버튼, 타이머, 수면모드 등의 버튼이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어 효율적으로 작동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7WAY 는 5단계의 필터와 2단계의 케어 기능으로 공기를 순환시킨다는 뜻을 가진 공기청정기다. 1단계의 프리필터, 2단계의 저온촉매, 3단계의 활성탄, 4단계 항균필터, 5단계 헤파필터를 3장의 필터로 압축하여 교체가 간편하고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일상 생활속의 건강한 공기를 7way로 함께 하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한편, 로엘은 공기청정기를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블로그에 작성 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로엘 자사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